오늘(23일)은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의 절기인 처서다. 밤바람이 선선해지며 가을 분위기에 접어드는 가운데 호텔업계도 가을 맞이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신메뉴부터 패키지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0층 라 플레이스 그릴&바에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미식 여행–가을 편’ 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전라남도 각 지역에서 엄선하여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총주방장이 유러피안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아뮤즈 부슈, 브레드, 수프, 애피타이저, 메인(피시), 메인(미트), 디저트, 총 7코스로 구성됐다.

▲여수 돌문어 볼과 블랙 타르타르, ▲진도산 광어 카르파초, ▲나주 배 무스 케이크 등 각 코스마다 남도의 제철 식재료가 사용되며, 메인은 ▲낭투아 소스를 곁들인 카페 드 파리 버터 랍스터 테일, 베이크드 빈스 와 데친 야채 브뤼놔즈, 남도의 별미 장흥 삼합에서 영감을 받은 ▲60일 숙성한 장흥 삼합 한우 스테이크, ▲완도산 부시리 카르보나라가 준비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는 명동 지역의 전무후무한 샴페인바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이 일대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풍성한 수확의 계절, 이비스 명동은 ‘크레망 달자스 블랑드블랑’을 새로이 선보인다.

‘크레망 달자스 블랑드블랑’은 프랑스 알자스 지역의 ‘비에이 아르망’ 와이너리의 크레망으로, 올해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레망 달자스 블랑드블랑’은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기포가 특징이며, 브리오슈와 토스티향이 매력적이다. 식전주로서도 좋으며 해산물 등 모든 음식에 곁들이기 좋은데, 특히 이비스 명동 샴페인바에서 새로이 론칭한 ‘파피요트’와도 궁합이 좋다. 프랑스식 해산물 요리인 ‘파피요트’는 생선과 채소류를 종이 호일로 덮어 오븐에 넣어 구운 요리로,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화이트 와인을 부어 그 풍미가 제대로 살아난다. 여기에 종이호일을 오픈하는 순간 연어와 함께 레몬의 향이 가득 올라와 기분 좋은 저녁을 선사할 것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르 바는 올 가을,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환상적인 우동과 100% 착즙 주스를 새로이 선보인다.

르 바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카페로 운영이 되는데, 출출한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우동 단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쫄깃하면서도 탱글한 면의 식감과 갖은 재료를 넣고 우려낸 육수의 조합은 가히 환상적이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은 사과, 당근 100% 착즙 주스도 새롭게 내놓는다. 사과, 사과&당근, 당근 주스 등 세 종류의 주스를 주문 즉시 착즙해 제공한다. 디톡스 및 풍부한 항산화 에너지를 가진 착즙 주스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전망이다.

WE 호텔 제주는 가을을 맞아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와 ‘폴링 앤 힐링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무료 제공,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시 혜택으로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위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남프랑스 레드와인(엘레베 카리냥) 1병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헬스리조트라는 위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패키지다. 2박 시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