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훈의 수줍은 매력을 담은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9월 16일(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연출 김가람/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사진=JP E&M, 블러썸스토리

서지훈은 첫사랑 개똥(공승연)을 향한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보여주는 대장장이 이수 역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제 혼사도 부탁드립니다. 매파님들”이라며 ‘꽃파당’을 찾아간 그는 캐릭터 포스터에서 용포를 두른 킹금님의 자태를  드러냈다.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번에는 평범한 대장장이 이수의 선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손에는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당이라는 ‘꽃파당’의 전단지를 들고 신기한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는 이수의 표정에는 순수한 매력이 절로 묻어 나온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데뷔작부터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던 최근작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서지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이수 역을 통해 오직 개똥이만을 바라보고, 개똥이만을 아끼는 일편단심 순애보를 드러낼 예정이다. 서지훈이 안방극장에 어떤 설렘을 안겨줄지, 그리고 그가 ‘꽃파당’에 의뢰할 혼담이 어떻게 풀려나갈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열여덟의 순간’ 후속으로 오는 9월 1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