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6종을 출시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콜드브루,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등의 커피류와 우드 텀블러, 스텐드리퍼 등 신선한 MD를 함께 묶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만~2만원대 실속형과 3만~4만원대 프리미엄형 두 가지로 다양화되는 고객 취향에 맞춰 구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실속형인 1~2호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콜드브루와 스틱커피에 유리컵인 핸들 드링킹자, DT텀블러 브론즈 등을 함께 묶어 실용성을 더했다.

프리미엄형인 3~5호는 투썸이 원두 이원화 서비스로 제공 중인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2가지 원두로 새롭게 구성됐다. 3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핸드드립 커피와 우드 텀블러를, 4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캡슐 커피와 투썸 세라믹 룽고잔이 포함되어 홈카페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5호는 투썸 아로마노트 원두와 비알레띠 스텐드리퍼 세트를 묶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프리미엄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6호는 투썸 스틱커피 10개입으로 구성돼 커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

이번 선물세트는 21일부터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취급 제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설명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