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풍성한 할인행사를 연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캠벨포도 2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지리산 흥부골 포도’와 ‘서해안 대부도 포도’ 등 2종이며 각각 20% 할인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우선 ‘지리산 흥부골 포도’는 해발고도 450~650m에 이르는 전북 남원시 아영면 일대가 생산지다. 흥부골 포도를 생산한 남원시 아영면의 경우 전통적으로 벼농사를 지어오다가 20여 년 전부터 대체 작목으로 포도를 선택해 생산하고 있다. 당도 외에도 알 솎기를 3번 이상 진행하면서 포도알이 굵고 큰 것이 특징이다. 

섬 포도 역시 마찬가지. 풍부한 일조량에 낮에는 해풍, 밤에는 산풍을 맞으며 자란 ‘대부도 포도’는 일반 포도보다 과실이 단단해 저장성이 좋고 식감 또한 뛰어나다.

이마트는 25일(일) 의무휴업을 앞두고 신선식품을 필두로 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3주 가량 남은 추석에 앞서 계육 소비 진작을 위해 ‘계육 브랜드위크’를 열고 바른 닭고기, 마니커, 올품 등 브랜드 계육 상품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닭볶음탕’과 가치 소비의 일환으로 최근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동물복지 백숙용 생닭’ ‘무항생제 닭백숙’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수산물로는 노르웨이산 항공직송 생연어 매입 물량을 2배 늘리면서 단가를 29%낮춘 ‘두 팩 생연어회’ ‘제주산 생은갈치(대/중)’도 각각 23%, 10% 할인해 판매한다. 

피코크 등 인기품목 1+1 행사도 준비했다.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제조한 ‘티라미수 케이크’을 비롯해, ‘키쉬 4종’ ‘마몰로 모찌아이스 3종’ ‘서울요리원 상온국 5종’을 1개 구매시 1개 추가증정 행사를 벌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