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 공연에서 사상 최초로 공개되는 새로운 미션인 ‘신곡 무대 배틀’이 펼쳐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방송에서는 절반 탈락 심사에서 살아남은 래퍼들이 자신이 소속될 크루를 정하는 ‘크루 결정전’과, 크루 멤버로서 첫 번째로 맞이하는 관문인 ‘1대1 크루 배틀’ 현장이 방송됐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가 펼쳐져 이목을 모은 가운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던 펀치넬로가 탈락하며 큰 충격을 안겼다.

오늘(23일)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래퍼들의 ‘1대1 크루 배틀’ 무대가 펼쳐진다. 팽팽한 긴장감 속에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전망. 또 아쉽게 탈락한 래퍼들에게 또 한 번의 재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과연 마지막 기회를 두고 벌이는 패자부활전은 어떤 모습일지, 이를 통해 부활할 래퍼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40 크루’와 ‘BGM-v 크루’의 프로듀서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예고 영상에 짤막하게 담긴 장면만으로도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며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상황. 예상치 못한 피처링 군단의 등장도 이번 무대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에는 사상 최초로 두 크루가 ‘신곡 무대 배틀’을 벌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래퍼들에게 주어지는 다음 미션인 ‘크루 대항전’이 진행된다. 크루 대 크루로 맞붙는 대결인 만큼 래퍼들 사이 긴장감과 신경전이 최고조에 달할 전망. 제작진은 “이번 크루 대항전에서 지난 시즌을 뛰어 넘는 레전드 무대가 쏟아질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쇼미더머니8’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