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의 뮤직비디오 프리뷰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신곡 'Stay Beautiful'의 MV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지민은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들과 화기애애한 무드를 담아 시선을 붙잡았다. 박지민은 "실제 친구들이랑 MV를 촬영하게 됐는데 훨씬 더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며 즐거워했다.

박지민은 MV 프리뷰 공개에 앞서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 신곡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와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22일 공개된 'Stay Beautiful'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에서 박지민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벽 라이브를 선보이며 '보컬리스트 박지민'을 기다려왔던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박지민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R&B 장르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은 타이틀곡 'Stay Beautiful'과 'Stay Beautiful (Jamie Ver.)'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박지민 ''Stay Beautiful' MV Preview'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