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엑스원 리얼리티 ‘X1 FLASH’, 김우석 “데뷔 쇼콘, 우리 진심 전달됐으면”

기사승인 2019.08.22  20:43:22

공유
ad38
ad48

엑스원 리얼리티 ‘X1 FLASH’에서 김우석이 팬들에 다가서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예능 ‘X1 FLASH’에는 쇼콘이 열릴 고척돔 시안을 보고 설레여하는 X1(엑스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Mnet

제작진은 이날 고척돔에서 열릴 X1 쇼콘 무대 콘셉트를 공개했다. 무대 시안에는 X1의 상징이 곳곳에 담겨 있었다. 멤버들은 생각보다 훨씬 큰 무대에 “가봐야 실감이 날 것 같아”라고 말했다.

무대 구성에 멤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말에 이은상은 ‘소년미’를 언급하며 “저희 X1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팬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서 ‘소년미’를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김우석 역시 “후반부쯤에는 꼭 하고 싶은 게 있는데”라며 “저희 노래 중에 ‘괜찮아요’라는 노래가 있는데 저희 진심이 잘 전달될 수 있게 가까이 다가가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강민희 역시 “넓은 무대를 잘 활용해서 팬분들과 소통하는 식으로”라고 부연했고 김우석은 “흩어져서? 곡 자체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니까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느낌으로 무대 하면 좋을 것 같아”라고 동의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