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내년 한해 동안 전개할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을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 및 욕실을 집중 조명하고, 일∙삶∙잠의 균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수면의 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이끌어내고, 각자의 니즈에 맞는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역 인근에 ‘깨워요, 멋진 날!’ 팝업 전시공간을 오픈했다. 오늘(2일)부터 9월 8일까지 운영되는 이곳에서는 수면과 관련된 5가지 홈퍼니싱 요소(편안함, 소리, 향, 온도, 빛)를 기반으로 꾸며진 5가지 콘셉트 룸셋과 이케아의 다양한 침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수면 패턴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방문객들은 각자의 침실 환경과 취침 습관을 바탕으로 더욱 질 좋은 수면을 위한 이케아 제품을 소개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수면과 관련된 5가지 홈퍼니싱 요소를 테마로 한 서로 다른 콘셉트의 룸셋이다. 편안함, 소리, 향, 온도, 빛의 요소를 각각 ‘현대판 공주 침실’ ‘오롯이 날 깨우는 시간, 나만의 나나랜드’ ‘나만의 리틀 포레스트’ ‘구름 속의 시원한 잠’ ‘거실에 숨겨진 침실’ 콘셉트로 재미있게 꾸며 이케아만의 다양한 침실 솔루션과 메시지를 담아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팝업 전시공간에 설치된 120도 회전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직접 인화할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팝업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이케아 곰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모든 방문객에게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커머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며 수면 테스트를 완료한 이케아 패밀리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 관련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평일에는 편안한 잠을 위한 5가지 홈퍼니싱 요소 및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워크숍이 열린다. 9월 5일 오후 7시 사전 응모 및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케아 패밀리를 대상으로 정신과, 이비인후과, 내과 전문의로 구성된 유명 크리에이터 ‘닥터프렌즈’가 수면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