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의 컴백 무대와 에이핑크 오하영의 솔로 데뷔 무대가 오늘(22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공개 된다.

업텐션은 신곡 ‘Your Gravity’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청량함으로 무장해 여심을 흔들 준비를 마친 업텐션은 고급스러운 군무와 이전과는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타이틀 곡 'D.D.D'로 컴백한다. 신곡 ‘D.D.D’는 뭄바톤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반복 후렴구와 신비로운 사운드, 여기에 더보이즈만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컴백무대 ‘Adios’도 준비돼있다. 타이틀곡 ‘Adios’는 Trap과 EDM이 가미된 POP and R&B 장르로, 에버글로우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폭발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에이핑크 오하영이 데뷔 8년 만에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으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진다. 오하영의 첫 솔로 데뷔곡 'Don't Make Me Laugh'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24살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며, 수록곡 ‘Do you miss me’의 무대까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주 ‘스튜디오 M’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커버 무대로 꾸며진다. 오마이걸의 유아와 승희는 섬세한 피아노 선율에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태연의 ‘그대라는 시’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아스트로 MJ는 폴킴의 ‘안녕’을 커버하며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슬픔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이외에도 ITZY, 노라조, 위키미키, CIX, JBJ95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