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이번 시즌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신민아는 하이틴 패션 매거진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입성한 이력이 말해주듯이 각종 화보, 광고,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신민아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통해 당당하고 주체적인 국회의원 캐릭터를 완벽 소화, 전작들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보좌관’ 시즌 2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측은 “신민아의 건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노스페이스와 신민아가 만들어낼 다채롭고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인 ‘에코 플리스 컬렉션’부터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눕시 다운 재킷’까지 신민아의 다채로운 스타일은 노스페이스 19 F/W 화보를 통해서 다음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