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그룹 옥상에서 투신한 사람은 정말 나나일까?

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연출 조웅, 황승기/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에는 아버지 서동석(이호재)의 성매매를 알게 된 서연아(나나)의 충격이 그려졌다.

서동석 역시 남원식당 멤버라는 제보를 받고 그간 집요하게 진실을 쫓아온 서연아. 정해진(이서안)은 증언은 마치 서동석과 전혀 다른 사람을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송우용(손현주) 회장의 사주를 받은 거짓 제보였지만, 서동석이 남원식당에 갔던 것은 사실이였기에 연아의 혼란은 더욱 커져갔다.

태경(최진혁)은 서동석의 약점을 잡기위해 송회장이 덫을 놓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연아의 괴로움은 쉽게 가시지 않았고 태경에게 두려움 심정을 나타냈다. 약점을 잡혀 장엔터 사건을 덮어야 했던 서동석은 장관 자리에 올랐을 때 다시 진실을 밝힐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서동석을 돕기위해 이태주(김현목) 음주음전 사건의 담당 검사였던 차남식(김지혁)이 조력나로 나섰다.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서 서동석에겐 법무부 장관 자리가 필요했지만, 전후사정을 모르는 연아는 사퇴를 강권했다.

연아와 태경은 송회장을 이용, 남원식당 멤버들을 한 자리에 모은 뒤 핸드폰 성접대 영상을 보냈다. 이를 보고도 가소롭다는 듯 웃는 멤버들을 연아가 현장에서 긴급체포했다. 하지만 송회장과 탁수호(박성훈)은 서동석을 만나 ‘부녀 검사의 검은 커넥션’ 등 준비된 기사를 내밀며 반격에 나섰다.

탁수호와 송회장은 연아를 두고 협박했고 서동석은 극도의 불안상태에 놓였다. 고뇌 끝에 태경을 찾아간 서동석은 연아가 위험하다며 수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태경이 다급하게 연아를 찾아 나선 가운데, 정진그룹에서 검사가 투신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흰 천에 덮인 시신을 확인한 태경. 그 자리에서 얼어붙었고, 그의 옆에서 의미 모를 웃음을 띠고 있는 탁수호와 눈이 마주쳤다. 과연 정진그룹에서 투신한 사람은 누구일까.

‘저스티스’ 23~24회, 오늘(22일) 목요일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