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예년보다 빠른 추석 명절을 맞아 고마운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마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구성, 특별한 프로모션과 기획전으로 유혹하고 있다.

사진=타파웨어브랜즈 코리아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타파웨어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9월14일까지 진행한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요리 도우미 아이템과 서빙 용기 세트부터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냉장고 정리세트와 에코 물통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라라 베이직 세트’ ‘냉장기 베이직 세트’는 식재료와 명절 음식으로 가득 찬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코 물통 선물세트’는 1L와 500ml 용량의 에코 물통이 각각 4개씩 구성돼 온 가족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쓰도록 도와준다.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홍국균미’는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여주는 모나콜린-K가 함유된 건강 쌀로 혈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다면 캡슐이나 파우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프리미엄 녹용을 사용해 떨어진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발효 녹용홍삼 진(眞)’은 부모님과 피곤한 직장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사진=내츄럴엔도텍 제공

내츄럴엔도텍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제품 5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인기 제품인 ‘백수오궁’ 6세트가 30만원으로 박스당 5만원 꼴이다. ‘백수오궁 액상 진’ 6세트는 37만5000원으로, 정상가에서 6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백수오 제품들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개발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로, 쿠퍼만 인덱스(KI·갱년기 지수) 및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관절통·근육통, 피부 가려움증, 손발저림, 신경질, 어지럼증, 질 건조증 등 10가지 갱년기 증상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엔도샵 주문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확정 후 자동 발급되며 올해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9 추석선물 기획전 및 감사 이벤트'를 9월11일까지 펼친다. 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 상품 가운데 '치즈선물세트'는 대표적인 추천 제품이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 치즈부터 어른을 위한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총 16개의 치즈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두유와 서울우유만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유리병으로 구성된 ‘서울우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청정원, CJ스팸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등 가공식품은 최대 25%, 광동 본 주옥고스틱 등 건강식품은 최대 70%, 한우선물세트, 표고버섯 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 등 신선식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6000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30일까지 회원가입 빅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구매 상위자 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20만원(3명), 10만원(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