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이 혁신적 기능을 더한 새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사진=싱가포르항공 제공

먼저 항공권 예약부터 체크인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 60%까지 단축하며 앱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여행지 매칭’은 사용자의 여행 목적과 싱가포르항공의 취항지를 매치시킨 후 관련 콘텐츠와 요금을 제시하는 검색 기능이다.

‘통역 도우미’는 음성인식을 통해 실시간 통역을 제공해여행객들이 해외에서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수하물 측정’은 여행객들의 가방 무게가 객실 반입 수하물 허용 한도를 초과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존 기능들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마이 트립’ 기능에 탑승구 세부 정보, 목적지 날씨 및 화폐 정보, 수하물 벨트 정보 등과 같은 실시간 정보가 추가됐다.

한편 모바일 앱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향상되면서 앱 사용자들은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계속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등급에 기반한 e-라이브러리 매거진 및 신문 콘텐츠에 대한 폭넓은 접근과 e-라이브러리 및 크리스월드 카탈로그에서 콘텐츠 검색을 보다 쉽게 하도록 하는 새로운 검색 및 필터 기능이 추가됐다.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탑승객들은 이전 비행에서 감상했던 영화를 북마크 해 둔 후 다른 비행 시 바로 이어보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크리스플라이어 계정 대시보드 및 푸쉬 알림과 크리스플라이어 메시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저장하는 '인박스' 와 같은 향상된 기능이 도입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