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손준호-박강현-황민현 ‘마리 앙투아네트’, 8월 태양보다 뜨거운 연습현장

기사승인 2019.08.21  16:40:51

공유
ad38
ad48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연습 현장이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마지막까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의 모습은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김소현은 우아하고 기품 넘치는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를 완벽 재현했다. 김소향은 강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각기 다른 마리 앙투아네트의 탄생을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마그리드’ 역의 장은아는 그윽한 눈빛으로 처절한 삶을 살아내야 했던 마그리드의 고뇌를 그려냈으며, 김연지는 눈빛으로 혁명가의 면모를 담아냈다. 마리 앙투아네트를 사랑하는 매력적이고 용감한 스웨덴의 귀족 ‘페르젠’ 역의 배우들도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손준호는 실제 부부인 김소현과 사진만으로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으며, 박강현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마리 앙투아네트를 사랑하는 페르젠의 애틋함을 드러내 기대를 모은다. 정택운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굳건한 신념과 마리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표현해냈다. 황민현은 페르젠 역에 완전히 녹아든 듯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담아낸 표정연기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등 최고의 배우들이 무대에 오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24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