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김광규 깜짝영입 “너무 열심히해서 감동 받아”

기사승인 2019.08.21  16:22:16

공유
ad50

김광규가 이민정의 제안으로 미용실팀에 합류한다.

2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김광규의 합류로, 손님부터 직원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미용실팀의 하루를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김광규 영입은 이민정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함께 식사를 하던 중 이민정이 “광규 선배님이 트윙클, 고데기도 배우셨는데 미용실에서 하루만 일한 게 너무 아깝다. 하루 더 일 해보시는 거 어떠냐”고 제안한 것.

이에 김광규는 “미용실에서 일하는 거 너무 힘들다”라고 대답해 모두가 박장대소 했다. 이어 그는 “미용실에서 일을 해보니 나는 이발소보다 미용 쪽 일이 더 잘 맞나 생각했다”라고 속마음을 전하며 이민정의 제안을 수락했다.

김광규의 두 번째 미용실 출근. 그는 스스로를 막내라 칭하며 미용 가운 빨래, 바닥 청소는 물론이고 파리까지 잡는 열정을 보였다. 이를 보던 이민정이 “선배님 너무 열심히 하신다. 감동이다”라며 흐뭇해했다. 또한 김광규는 손님과 함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등 재치있는 입담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발소로 출근한 에릭과 앤디. 봉사활동 때 바리캉으로 이발을 시작한 에릭은 이발소에서도 수준급 이발 실력을 보일 예정이다. 앤디는 장인 이발사를 위해 파스타 면으로 비빔 국수를 만들었다고.

김광규 합류로 한 층 밝아진 미용실 팀의 하루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10분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