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과 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준 연출 차영훈)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무조건적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로맨스를 다뤘다. 오늘(21일)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동백(공효진)과 용식(강하늘)의 설레는 만남이 포착됐다.

운동화 끈을 꽉 조여매고 어디론가 달려나갈 준비를 하는 용식. 끝없이 펼쳐진 직진로드를 설렘 가득한 미소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이유는 바로 “좋아하면, 직진”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다다른 곳은 바로 동백이 운영하는 가게 까멜리아 앞이다. 자신만을 위해 달려온 용식에 화답하듯 동백이 수줍게 던진 한마디는 바로 “땅콩 먹고 갈래요?”. 입가에 미소를 살짝 머금은 동백은 쿵쾅대는 심장을 잡고 어찌할 줄 모르는 용식을 예쁘게 바라본다.

직진 고백남 용식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동백의 모습은 올가을 안방극장을 차별화된 로맨스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함부로 애틋하게’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PD가 ‘백희가 돌아왔다’ 이후 3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저스티스’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밤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