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이드앱 트리플, 대림미술관 '하이메아욘'展 초대권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19.08.21  15:00:40

공유
ad50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이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전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트리플 제공

이번 전시 초대 이벤트는 트리플 여행자 클럽 레벨2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트리플 여행자 클럽이란 트리플 앱 내에서 다른 여행자들과 여행 경험을 공유하며 쌓인 포인트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시 티켓은 대림미술관 티켓박스에서 회원 레벨 인증 후 즉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인증받은 회원 본인을 포함해 총 2인까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레벨 2를 신규 달성한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대림미술관에서 전시회가 개최되는 하이메 아욘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로 동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로 손꼽힌다. 엘르 데코, 아키텍쳐 다이제스트 등 공신력 있는 국제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했으며 영국 디자인 잡지 월페이퍼의 ‘최근 10년간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100인’(2007), 타임의 ‘가장 창의적인 아이콘’(2014)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하이메 아욘 개인전에서는 디자인, 가구, 회화, 조각, 스케치부터 특별 제작된 대형 설치작업에 이르는 140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