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TMI NEWS’ 펜타곤 호석, 취미가 운동? 선명한 복근 공개

기사승인 2019.08.21  14:35:27

공유
ad38
ad48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이색 취미들을 소개한다.

21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는 ‘특이한 취미 가진 남녀 아이돌 BEST’라는 주제로 독특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아이돌 멤버 랭킹을 알아본다. 분재, 빨래, 건강식품 먹기, CCTV 시청 등 상상초월의 특이한 취미를 가진 아이돌부터, 취미를 넘어 해당 분야에서 전문가급 실력을 갖추게 된 아이돌까지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할 예정.

사진=Mnet

또 오늘 방송에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 호석, 키노가 인턴 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운동이 취미라고 밝힌 호석은 배에 선명하게 자리잡은 복근을 공개해 여심을 저격할 전망. 또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 귀신으로 오해 받았던 ‘꿀잼’ 일화를 소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독특한 취미를 가진 연예인 대망의 1위를 차지한 주인공과 전화 연결을 진행한다. 그의 취미는 무엇이며 이러한 취미를 갖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주인공에게 직접 들어볼 예정.

한편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