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디오스타’ 장영란 “아이라인 사수하려다 홈쇼핑 방송사고”

기사승인 2019.08.21  13:14:33

공유
ad38
ad48

방송인 장영란이 시청자와 오해를 풀고 싶다고 선언했다.

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는 이동우, 장영란, 노라조 원흠, 조나단이 출연하는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영란은 이날 시청자와 오해를 풀고 싶다고 선언한다. 오해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김구라는 “전 불가능하다고 봅니다”라고 단언했다고. 특히나 이 오해는 장영란 혼자만의 착각으로 밝혀졌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목숨 건 수술을 최초 고백한다. 그녀는 “뼈 보일 정도로 쨌다”라며 대수술 과정에 대해 설명한 것. 장영란은 수술을 할 수밖에 없었던 간절한 이유를 털어놓는다고.

김구라를 사이에 두고 안영미와 팽팽한 접전도 벌어진다.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전 V2’에서 김구라와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바. 이에 김구라가 안영미를 더 챙기는 것 같다며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영란은 홈쇼핑 생방송 중 클렌징 제품을 판매할 때조차 아이라인을 지울 수 없다며 강한 집착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결국 방송 사고를 냈던 ‘웃픈’ 상황을 전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