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조슈아·민규·버논, 화보서 성숙美 물씬 '완성형 비주얼'

기사승인 2019.08.21  12:10:37

공유
ad50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HI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알린 세븐틴의 멤버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이 오늘(21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성숙미 넘치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단체 화보 사진에서 5인의 멤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독보적인 완성형 비주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는 오버핏의 루즈한 수트착을, 버논과 민규는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벽히 소화해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어 에스쿱스, 조슈아, 정한은 나른한 눈빛을 선보여 섹시하면서도 아련함이 가득한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으며, 민규 버논은 코듀로이 소재의 수트로 스타일링해 따뜻하면서도 댄디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겨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화보 촬영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븐틴은 음악에 대해 묻는 질문에 “진심으로 하고 싶은 말을 음악으로 전하고 싶다”라며 세븐틴만의 음악적 가치관에 대한 깊이 있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시켰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시크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드러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세븐틴은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흑백 무드에서 화보촬영을 진행,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5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손색없는 표정연기는 물론 다양한 룩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끝없는 매력으로 매번 다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세븐틴의 매력적인 화보와 진솔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세븐틴은 앞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마리끌레르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