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석훈, 오늘(21일) '신입사관 구해령' OST '어서와' 공개...러브 테마송

기사승인 2019.08.21  09:58:17

공유
ad50

가수 이석훈이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연출 강일수, 한현희, 극본 김호수)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표현의 발라더 이석훈이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세 번째 OST '어서와'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보컬그룹 SG워너비로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석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프로듀스X101'에 보컬 트레이너이자 멘토로 출연해 큰 화제를 낳았다. 

또한 뮤지컬 '킹키부츠', '광화문 연가' 등 다수의 작품에서의 뮤지컬배우활동에 이어 이번 OST까지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어서와’는 극중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극대화 시켜줄 러브 테마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에 이석훈의 담백하고 깔끔한 보컬과, 고백하는 듯한 가사 전달력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마마무, 태연, 김범수 등의 국내 실력파 가수들과 다수의 OST곡을 작업한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 그리고 신인 작곡가 도훈이 작곡을 맡았으며 곡에 섬세한 표현력과 짙은 감성을 담아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충만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등이 출연한다. 이석훈이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세 번째 OST '어서와'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