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구혜선 “안재현, 주취상태로 여성들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기사승인 2019.08.20  22:07:44

공유
ad38
ad48

구혜선 측이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다른 여성들과 연락을 취했다고 주장했다.

20일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 정경석 변호사가 보도자료를 통해 “이미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신,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다”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구혜선이 안재현과 합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씨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서 명백히 밝힌 바 있다”라고 부연했다.

또 “그리고 구혜선씨의 어머니를 위하는 마음과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은 현재도 여전히 변함이 없다“라며 현재로서 구혜선에게 이혼 의사가 없음을 명백히 밝혔다. 아울러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일방적으로 신뢰를 깨트렸다며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의 변심으로 이혼 위기에 이르렀다며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뜻을 밝혔다. 더불어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문자메시지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두 사람에게 개인사 부분에 대한 의논 요청을 받았고 원만하고 평화로운 결론을 위해 실무적인 조언을 해줬다”라며 “사실이 아닌 일들은 밝혀지기 마련이라는 생각이고 당사가 두 사람의 소속사로 앞으로 두 사람 각자의 입장을 대변하기 힘든 게 현실“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안재현과 구혜선의 문자메시지 내용에서 언급된 대표를 둘러싼 억측과 명예훼손 및 악성댓글에 법적조치를 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