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훈훈한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인기 정상에 오른 배우 장기용의 하와이 화보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공개됐다.

화보 속 장기용은 독보적인 명품 비주얼에 여심을 사로잡는 눈빛과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화이트 컬러의 리조트룩을 바탕으로 불가리 워치 및 주얼리로 절제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더해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룩에는 스틸 소재의 브레이슬릿 워치와 링 그리고 펜던트를, 세련된 화이트 재킷에는 짙은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브론즈 소재 케이스의 워치와 뱅글을 매치해 패션모델 출신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 센스를 과시했다.

룩에 포인트를 준 워치는 불가리를 대표하는 옥토 피니씨모와 컬렉션 워치다. 독창적인 이탈리아 디자인과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전문성이 결합된 불가리 고유의 스타일 코드로 전 세계 남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비제로원 컬렉션으로,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세련된 아우라를 발산했다. 편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향수, 스킨케어 제품을 들고 그만의 향기롭고 아름다운 뷰티신을 완성했다. 소개된 아이템은 랑콤의 9월 신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 강력해져 7일만에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향수는 랑콤의 ‘미라클 오 드 퍼퓸’,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으로 너무 무겁지 않은 플로럴 계열의 향이라 사계절 내내 데일리 향수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장기용은 오는 9월11일 개봉하는 범죄액션 오락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나쁜녀석들 팀에 합류하는 형사 출신 독종 신입 고유성 역을 맡아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