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샤오미 웨어러블 신제품 ‘스마트 미(Mi)밴드4 공식한글판’을  사전 예약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구매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23일 오전 7시 전 국내에서 가장 빨리 이번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는 지난 6월 출시돼 국내에서는 글로벌버전을 해외직접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한글 현지화된 것으로 국내 온, 오프라인 판매처 중 쿠팡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시리즈는 한국 시장에서만 100만대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이번이 4번째 제품이다. 0.95인치 아몰레드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모델 배터리 용량은135㎃h(밀리암페어시)로, 한번 충전으로 최대2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부재 중 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IP77방수등급으로 수심 50M까지 동작 가능하다. 블랙 상품으로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 교체를 할 수 있다. 

앞서 쿠팡은 삼성 갤럭시노트10도 사전예약을 받으며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갤럭시노트10은 오늘(20일)부터 개통, 쿠팡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