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이콘택트’ 강호동, 공감능력+감수성 폭발! “보자마자 눈물날 것 같아”

기사승인 2019.08.20  12:14:23

공유
ad38
ad48

강호동이 자신만의 장점을 필두로 새로운 감성 예능을 만들어 가고 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신개념 침묵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안티팬의 만남, 결혼할 생각이 없는 아들과 눈맞춤을 원하는 아버지, 8남매 장남과 엄마의 눈맞춤 등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에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용이 만난 안티팬은 알고 보니 자신의 딸이었다. 그는 ‘딸을 웃기지 못하면 은퇴를 하겠다’며 초강수를 둬 눈길을 끌었다. 김수용은 땀방울을 흘리며 혼신의 힘을 다해 한 사람만을 위한 개그쇼를 펼쳤고 이내 딸은 큰 웃음을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에는 결혼할 생각이 없는 아들과 눈맞춤을 원했던 아버지의 사연이 공개됐다. 눈맞춤 상대자로 최초 동물 출연자인 앵무새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흥미로운 아이콘택트 사연에 MC들은 단숨에 몰입했고, 강호동은 “아버지는 대한이(앵무새)를 자랑하고 싶었던 거야”라고 출연자의 마음을 대변해 주기도.

강호동은 특유의 공감 능력과 감수성으로 ‘아이콘택트’의 출연자들의 마음을 열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었다. 특히 강호동은 “시간이 주는 묵직한 관계가 있잖아. 20년이 넘다 보니까.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아.”라며 눈맞춤이 주는 감동의 순간을 진솔하게 표현하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강호동이 출연하는 채널A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