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광수, 정주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스타펌프 퓨리’는 1994년 탄생한 이후 많은 셀럽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모델이다. 업계 최초로 스니커즈에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신발끈 없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였고, 아웃솔에 육각 모양의 공기주머니로 구성된 헥사라이트 기술을 적용하며 당대 하이테크 슈즈의 유행을 이끌었다.

리복은 이달 초 발매 25주년 기념 ‘인스타펌프 퓨리 OG’ 블루·레드, 브레이즌 베리·블랙 2종을 출시한데 이어 패션감각과 개성을 자랑하는 이광수 정주연의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펌프 퓨리 OG’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입증했다.

특히 인스타펌프 퓨리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매력이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어우러져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 ‘인스타펌프 퓨리’를 즐겨 신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다수의 TV 프로그램에서 착용하며 ‘퓨리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광수와 정주연이 착용한 ‘인스타펌프 퓨리 OG’는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멀티 슈즈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리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