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 더위가 한 차례 지나고 상대적으로 여유를 갖고 늦은 휴가를 떠나는 '레이트 바캉스(8월 하순~9월 이후)'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바캉스 레이트족은 남들보다 늦게 휴가를 떠나지만,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이에 '퍼펙케이션(Perfect+vacation)' 뷰티∙패션 필수품을 준비했다.

■ 떠나기 전 5분만 투자하자! 매끈∙반짝 바디라인 완성해줄 '바디네이처 로터스 제모크림'

늦게 잡힌 휴가로 제모를 깜빡했다면 5분만에 매끈한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집에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셀프제모제를 사용하는 것.

바디네이처의 '제모크림 모이스쳐라이징 바디 센시티브 스킨 위드 로터스플라워'는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로터스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팔과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제모 크림을 바르고 약 5분 후 내장된 스패출러를 사용해 털을 부드럽게 제거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마무리된다.

■ 보송보송 롱라스팅 메이크업 위한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휴가지에서는 매트한 피부 표현을 해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루스파우더 및 파우더 팩트, 밀착력을 높여줄 파우더 전용 스펀지는 그야말로 필수템이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의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는 특허 받은 신개념 스펀지로 여름철 '파우더 픽서 메이크업'에 적합한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촘촘한 조직의 스펀지가 내용물을 꽉 잡아 가루 날림은 최소화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준다. 

■ 땀 자국과 불쾌한 냄새는 그만! '빌리 데오 롤온 익스트림'

늦은 바캉스라하더라도 더위는 피할 수 없다. 여행 내내 겨드랑이가 땀으로 범벅이 돼, 불쾌지수가 상승하기 전 미리 예방하자.

스페인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의 '데오 롤온 익스트림'은 탁월한 지속력으로 장시간 겨드랑이를 쾌적하게 지켜준다. 밀착력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비단실 단백질을 함유해 민감한 겨드랑이 부위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관리해주고, 얼룩이나 잔여감 없이 깔끔한 느낌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 부드럽게 굴리듯 바르는 롤온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50ml 소용량으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 찰랑찰랑 윤기 헤어를 위한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뜨거운 태양 볕 아래 또는 염분이 높은 바닷물, 수영장 물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못지 않게 머리카락도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샴푸로 두피부터 모발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주고, 헤어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애프터 케어'가 필수다.

영국 유명 헤어 아티스트가 발명한 신개념 브러쉬 '탱글티저'의 '웻 디탱글러'는 젖은 모발에 최적회된 헤어 브러쉬다. 기존 자사 오리지널 제품보다 브러쉬모가 4mm 더 길어지고, 더욱 탄력 있는 325개의 브러쉬 모로 구성돼, 젖은 상태에서의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끊김 없이 풀어준다.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재질로 모발에 트리트먼트를 고르게 도포한 뒤 빗어주면 머리카락 한올한올 영양을 듬뿍 공급해준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그립감이 우수하고, 손목 피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바캉스룩 완벽 소화를 위한 '헐리우드 패션 테이프'

하늘하늘한 랩원피스, 날렵한 쇄골 라인을 강조하는 오프숄더 등 캐리어 가득 담아간 바캉스룩. 막상 입다 보면 옷이 흘러 내리거나 갈라진 치마 틈이 강한 바람에 벌어지는 예측 불가 상황이 펼쳐지기 일쑤다. 언제 어디서나 걱정 없이 완벽한 여름 패션을 지키기 위해 패션 스타일링 툴을 챙기자.

2001년 탄생한 패션 스타일링 툴 브랜드 '헐리우드 패션 시크릿'의 '헐리우드 패션테이프'는 오프숄더, 브이넥, 튜브탑, 랩 원피스, 셔츠 및 블라우스 등 어떤 옷도 쉽고 빠르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투명한 테이프로 옷이나 피부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의류 손상 없이 깔끔하게 옷을 고정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