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오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이위크(J.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7월 성수동에서 성황리에 치뤄진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영하고 쿨한 모습으로 탈바꿈한 모습을 공개한 제이에스티나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채워진 제이위크를 개최하는 것.

당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공개한 이후 포털 실검을 장식했던 화제의 조엘 컬렉션을 비롯한 제이에스티나의 19FW 신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19일 제이위크 오픈 당일에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홀로그램 PVC 파우치를 증정하며, 19일~25일 행사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 퀸 1명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푸시아를 선물한다. 결제 혜택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1만점과 10% 더블 쿠폰 지급, 4개 카드사(신한, 국민, BC, 현대)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제이위크 기간동안 조엘 컬렉션을 구매하고 8월 말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핑크 시리즈로 구성된 경품을 제공한다. 핑크시리즈 경품은 리틀프렌즈 어피치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히키스 보석함으로 구성되었으며 당첨자 10명에게 경품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