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코덕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이달의 신상 뷰티템 3가지를 소개한다.

# 디어달리아,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비건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신제품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는 시그니처 아이섀도 컬렉션이다.

달리아 꽃을 상징하는 8각 팔레트에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8가지의 뉴트럴 컬러의 벨벳 매트, 실키 쉬머, 소프트 메탈릭 글리터의 세 가지 텍스쳐로 구성돼 시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Wet & Dry 포뮬러가 밀착력을 높여줘 온종일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뿐 아니라 소량의 물을 적신 브러쉬를 이용해 아이라이너로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하는 것은 물론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카카오씨드버터, 시어버터 등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지베르니, ‘밀착 원샷 섀도우’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는 빠르고 간편하게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밀착 원샷 섀도우’를 출시했다.

‘밀착 원샷 섀도우’는 두 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은 듀얼 아이섀도우로 최적의 컬러 조합과 비율로 구성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세 펄 입자가 은은하게 반짝이며 착 감기듯 눈매 라인을 따라 밀착돼 영롱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고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여주는 밀착 스펀지 팁이 내장됐기 때문에 더욱 쉽고 빠르게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웜톤 피부에 그윽한 음영을 더해주는 브라운 컬러 조합의 ’로지 브라운’, 화사한 피치 컬러로 쿨톤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피치 시나몬’,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컬러 ’리치 아몬드’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메이크업브랜드 에스쁘아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광채 쿠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비 글로우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신제품은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레이어링 커버 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쉬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시안 피부 톤에 최적화된 맑고 화사한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