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 컴백을 앞둔 임수향이 앳스타일과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MBN ‘우아한 가(家)’로 시청자들 곁에 돌아오는 임수향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임수향은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립까지 소화했다.

임수향은 오는 21일에 방영하는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안하무인 재벌 딸 ‘모석희’ 역을 맡아 전작과는 180도 다른 ‘쎈캐’를 소화할 예정. 극 중에서 카리스마의 대명사 배종옥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임수향은 “배종옥 선배가 맡은 한제국 캐릭터와 모석희가 대립하는 구도다. 주체적인 두 여성이 서로 대립하는 모습이 흥미롭다”라며 두 여성 캐릭터의 대립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또 “진상에 안하무인 캐릭터다. 미워 보이지 않고 사랑스럽게, 그렇지만 강하게 그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다.”라며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할 때 그 맛이 너무 달콤하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임수향은 “예능도 하나의 작품. 예능 촬영 때는 예능인이라는 마음으로 임한다”라며 프로 의식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임수향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