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가 국내 K뷰티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라이브쇼를 진행해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중국 채널에 국내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 측은 중국의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가 국내 뷰티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와 손을 잡고 지난 16일 중국 현지에서 K뷰티 라이브쇼를 개최했고 1시간 동안 역대 최고 트래픽을 기록한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왕홍 베이베이투의 이번 K뷰티 컨텐츠 라이브 방송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전개됐다. 특히, 리더스의 제품인 아쿠아링거팩을 관심 있게 소개해 중국 내 화제가 되며 단시간 완판 신화를 이뤄냈다. 

베이베이투는 이 제품을 소개하기 앞서 지난 13일 한국을 방문해 리더스코스메틱 아쿠아공장을 둘러보고 실제 화장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공정 과정과 제조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또한, 서울마리나요트클럽에서 국내 유명 모델테이너들이 전속된 에이코닉(A.CONIC)의 모델들과 프로젝트 그룹 에이팩트의 멤버인 더킹의 전세진, 바울, 모델테이너 주원대, 배우 지호성 등을 만나 한중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이베이투는 중국 내에서 약 1500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며 패션, 뷰티, 컬쳐 등을 소개하는 요즘 가장 떠오르는 인기 왕홍 중 한 명이다. 최근, 특히 광군제와 함께 중국 양대 쇼핑 페스티벌로 불리는 ‘6.18’ 행사에서 올해 전체 판매 순위 TOP3에 랭크됐으며 틱톡(도우인)에서는 라이브방송 조회수 536만 이상을 기록하며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번 행사는 중국의 최대 왕홍 매니지먼트 회사인 MCDH와 국내 인기 패션모델테이너 기반의 패션, 뷰티 마케팅사인 에이코닉, 신유통 방식으로 다양한 중국 채널에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 국내 뷰티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 등이 공동 기획했고 GV, 끌렘 협찬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