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 한풀 꺾이고 선선해진 날씨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소한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스마트 주차 솔루션 모바일 앱 서비스 아이파킹이 야외 나들이 떠나기 좋은 핫플레이스를 추천하는 주차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파킹 제공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시즌에 자연경관과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경의선 숲길, 정동길, 와우교 등의 특별 혜택가로 이용 가능한 주변 주차장을 소개한다.

추천 주차장인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서울, 와우교 근처의 ‘홍대엑시트’, 경리단길 주변 ‘남산케미스트리’, 연남동의 지남빌딩 등에서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아이파킹 앱의 ‘쿠폰’ 메뉴에서 쿠폰코드 ‘나들이핫플주차’를 입력하면 발급되며 사용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푸짐한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아이파킹은 목적지 근처 주차장 정보 검색은 물론 주차비 자동 결제까지 가능한 스마트 주차 앱으로 주차장 입구까지의 길 안내 서비스와 카드사 및 멤버십 포인트 결제 서비스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앱을 통해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이파킹존과 월정기권 할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