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대세’ 박보검 vs 정해인, 가을 패션화보서 남성美 격돌

기사승인 2019.08.19  09:10:45

공유
ad38
ad48

무해한 청년 이미지의 ‘갓보검’ 박보검과 ‘멜로장인’ 정해인이 성숙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감성 넘치는 2019 F/W 패션화보로 우수 어린 눈빛을 쏜다.

박보검은 LF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의 19F/W 화보를 공개했다. ‘위드 미-커넥트 미’를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박보검은 한층 깊어진 남성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감 있는 니트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코트와 카디건, 트렌치코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레이어드룩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TNGT는 “현재의 나와 새로운 나를 연결하는 다양한 매개체들을 이용해 새로운 시각으로 스스로를 바라보고,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가는 박보검의 모습을 감도 있게 담아냈다”고 전했다. 박보검이 착용한 신제품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정해인과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즌 스타일을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포멀한 수트로 비즈니스맨의 정석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은 모습은 따뜻한 분위기에 부드러운 미소를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해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를 정해인만의 카리스마로 완벽 소화하며 올겨울 또 한번의 대란을 예고했다.

앤드지 관계자는 “이번 시즌 광고 콘셉트는 ‘일상을 스타일링 하다’로 S/S시즌부터 앤드지가 새롭게 선보인 ‘1SANG(일상) 라인’을 정해인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화보는 오늘(19일)부터 전국 매장과 앤드지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LF, 신성통상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