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송승헌-이선빈 구 썸남썸녀? 임주환 삼각관계

기사승인 2019.08.19  08:49:18

공유
ad38
ad48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날 공개된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에는 캐릭터 관계가 일목요연하게 담겨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송승헌(위대한)-노정의(한다정)의 관계. ‘현 대리운전기사 전 국회의원’ 송승헌과 ‘18살 꽃다운 여고생’ 노정의의 특급 부녀케미에 대한 흥미진진한 기대를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친부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사실 공개로 국민 패륜아가 된 송승헌과 자신을 ‘송승헌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노정의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졌다. 더욱이 노정의의 각기 개성 충만한 세 명의 동생 정준원(한탁), 김준(한태풍), 박예나(한송이)가 가세, 한 지붕 아래에서 펼쳐질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대한 기대를 높이게 한다.

또 송승헌-이선빈(정수현)-임주환(강준호)의 러브라인이 시선을 끈다. 송승헌-이선빈이 대학시절 썸남썸녀 관계였던 반면 이선빈-임주환은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작가와 패널. 특히 임주환이 이선빈을 짝사랑하고 있는 가운데 송승헌-임주환은 2대째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관계다.

이처럼 러브라인, 대립각, 조력자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입체적인 관계가 담긴 인물관계도 공개로 기대를 한층 높이는 tvN ‘위대한 쇼’는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