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박지민, JYP 계약만료 앞두고 26일 신곡 발표 'Stay Beautiful'

기사승인 2019.08.19  08:30:19

공유
ad38
ad48

박지민이 26일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을 발표한다.

박지민은 이달 말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뒀다. 26일 발표되는 신곡은 박지민과 JYP와의 마지막 작업이 될 전망.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해당 티저 이미지는 'REC'이라는 단어와 함께 빛이 뻗어져 나오는 장면을 녹화하는 것처럼 연출됐다. 여기에 'STAY BEAUTIFUL'이라는 문구와 함께 '2019. 8. 26 12:00pm'라는 공개 일정이 소개됐다.

이번 곡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지민x제이미)'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JYP와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전작 '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Stay Beautiful'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박지민은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 앨범의 콘셉트가 담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