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유승호, 27번째 생일 팬들과 함께...팬미팅서 'TMI' 대방출

기사승인 2019.08.19  08:14:35

공유
ad38
ad48

유승호가 팬들과 함께 27번째 생일을 보냈다.

배우 유승호가 지난 17일 성수 아트홀에서 ‘2019 Seungho’s Day 1st FANMEETING : 唯一, 유일‘을 개최해 팬들과 잊지 못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으로 화제가 된 이번 팬미팅은 유승호가 직접 낸 다양한 아이디어가 팬미팅 곳곳에 반영돼 1년 3개월 만에 만난 팬들에겐 더욱 의미 있는 꽉 찬 시간이 됐다. 

이날 유승호는 근황과 함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미공개 사진과 비하인드 사진들을 가져오는가 하면 ’생활 루틴 퀴즈‘, ’유일 Q&A’ 등 오직 팬미팅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본인의 ’TMI’들을 공개해 분위기를 달궜다.

최근 요리에 취미가 생겼다며 꽁치 김치찌개를 만드는 영상을 공개한 그는 “진짜 맛있었다. 요리하고 맛이 좋았을 때 소확행을 느낀다”며 요섹남의 면모를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또한 ‘99초 미션’ ‘유승호 DIY’ 등 게임 코너를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눈을 가리고 에코백에 본인의 얼굴과 반려묘를 그려 피카소 못지않은 예술품(?)을 탄생시킨 유승호는 생각보다 잘 그린 그림에 만족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연기할 때 직접 사용했던 애장품을 선물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지난 2017년 방영됐던 MBC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촬영 동안 직접 썼던 가면과 2011년 출연했던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때 썼던 칼을 흔쾌히 전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승호는 “와주셔서 감사하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 아쉽다. 생일을 팬분들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매년 생일마다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