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을 맞은 남성 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역대급 청량 퍼포먼스가 담긴 추가 티저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1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 ’의 타이틀곡 ‘D.D.D’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영상을 끝으로 새 미니앨범 컴백 콘텐츠 공개를 모두 마친 더보이즈는 19일 4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더보이즈만의 에너제틱 칼군무와 함께 신곡 ‘D.D.D’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관심을 촉발한다. 멤버 주연, 큐를 중심으로 일사불란하게 전개되는 퍼포먼스는 ‘댄스 댄스 댄스’라고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만나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티저 후반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장면에서는 1차 티저와 연결되는 미스터리한 토끼 등 각종 오브제가 다시 한번 공개되면서 ‘D.D.D’ 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열두 소년의 드림 판타지로 가득 찬 더보이즈의 ‘드림라이크’는 매 앨범 다양한 콘셉트로 무한한 매력을 선보여온 더보이즈의 한 단계 확장된 판타지와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뜬 소년들의 순간을 ‘댄스’라는 매개체로 표현한 ‘D.D.D’는 뭄바톤 리듬 기반의 팝댄스 곡으로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가 프로듀싱을 맡고, 멤버 선우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한편 ‘D.D.D’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발매와 함께 같은 날 오후 8시, 공식 네이버 V채널에서 신곡 발매기념 라이브 생중계 ‘더보이즈 D.D.D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사진=카카오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