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실현시킨다. 

사진=정식품 제공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정식품이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 9월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대학교 산하 취업프로그램 중 핵심전문가 양성과정 ‘코렙(CoREP)’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실현을 지원하고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코렙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정식품과 공동으로 8월과 9월 10~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식품의 베스트셀러인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를 홍보하게 된다.

직접 마케팅 현장에서 소비자를 만나 설문조사, 시음행사, 게릴라 이벤트, CM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