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이 인스타그램 필터를 씌운 듯 감성적인 색감의 F/W 트렌드 컬러를 담은 ‘인스타-컬러 필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매 시즌 헤어 트렌드를 소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F/W 시즌 채도를 한 톤 낮춰 분위기는 더하고 색감은 살린 ‘스모키 로즈’와 ‘모스 올리브’를 트렌드 컬러로 제안한다. 이번 트렌드 컬러는 아모스 잇츠 글로우 패션 염모제로 연출해 시폰 필터를 입힌 듯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카메라 앱이나 필터 없이도 요즘 밀레니얼 세대들이 선호하는 소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감성적인 컬러와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올해 아모스의 트렌드 컬러는 특별히 순수 청담점 한울 원장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뤄졌다. 화보에는 한울 원장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가미돼 잇츠 글로우 패션 염모제의 로즈와 올리브 컬러가 한층 더 세련되게 연출됐다.

또한 컬러와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까지 함께 제안해 눈길을 끈다. 톤 다운으로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로즈 컬러에 가볍고 발랄한 무드를 줄 수 있는 허쉬컷으로 더욱 입체감을 부여했고 올리브 컬러는 층을 내 더욱 풍성해 보이는 레이어드 컷으로 생동감을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이번 아모스의 F/W 트렌드 컬러 룩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엘르, 바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