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찰떡콤비' 하성운-라비, 최초 아이돌 짝꿍...열정만수르 하의탈의까지?

기사승인 2019.08.16  10:32:25

공유
ad38
ad48

하성운과 라비가 콤비마을 최초의 아이돌 짝꿍으로 등장해 활약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는 ‘새싹 콤비’ 하성운과 라비가 출연해 콤비들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JTBC

20대의 패기로 무장한 하성운과 라비는 “모든 게임에 자신있다”며 형님들을 도발했다. 특히 ‘열정 만수르’ 하성운은 남다른 승부욕으로 콤비들의 견제에 맞섰다. 손짓과 몸짓으로만 단어를 설명해야 하는 ‘침묵 끝말잇기’ 코너에서는 이기겠다는 일념으로 과감하게 하의 탈의를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라비 역시 아이돌의 체면은 내려놓고 신들린 연기로 ‘프로 예능인’ 콤비들마저 엄지를 치켜세우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두 사람의 활약에 멤버들 역시 무시무시한 ‘찰떡콤비’표 벌칙으로 맞불을 놨다. 하성운과 라비는 밀가루 폭탄부터 배에 딱지 맞기 등 콤비마을 표 뜨거운 손맛을 몸소 경험했다. 계속되는 형님들의 벌칙 세례에 참다못한 하성운은 정형돈을 향해 복수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현직 아이돌인 두 사람의 출연을 맞아 가요 타임라인 코너는 ‘아이돌 댄스 가요’ 장르로 진행됐다. 하성운과 라비는 보이그룹은 물론 걸그룹 노래에도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수-크박스’라 불리며 8090노래에 강세를 보였던 이수근은 “난 (아이돌 노래)는 모르겠다”며 고개를 내저었다. 특히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의 노래가 나오자 “난 잘 모른다. 이들은 나에 대해 다 아냐”며 위험한(?) 도발 발언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