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습도가 높은 올여름, 메이트업 무너짐과 앞머리 뭉침이 고민거리다. 이에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유닉스전자와 함께 지속력 갑(甲) 뷰티 아이템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펼친다.

바닐라코는 여름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모두 무너짐 없이 깨끗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뷰티 기기로 유명한 유닉스전자와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유닉스 신제품을 출시 전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지속력 갑 혜자전’은 할인 혜택까지 더해졌다.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커버리셔스’ 라인업과 유닉스전자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바닐라코는 메이크업 지속력 높은 뷰티 아이템으로 조합된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최대 5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스페셜 세트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36시간 커버력〮지속력〮밀착력을 지닌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고밀착, 고커버력을 선사하는 듀얼 퍼프 ‘촘촘 카스텔라 퍼프‘ ▶3초에 1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이 4가지 조합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세트에는 유닉스전자의 클립 타입 헤어 볼륨 스타일링 신제품 ‘슈가핀 볼륨(뿌리 볼륨용)’과 ‘슈가핀 뱅(앞머리 볼륨용)’ 중 1종이 포함돼 있다. ‘슈가핀’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USB로 열 충전 후 머리에 꽂으면 되는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메이크업하는 동시에 간편하게 헤어를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네이버 쇼핑 플랫폼에 입점한 바닐라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스페셜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유닉스 신제품 ‘슈가핀’은 8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