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숏패딩(푸퍼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15일까지 기존 16만9900원의 숏패딩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프로젝트M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럽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고밀도 폴리 원단을 사용한 프로젝트M 숏패딩은 TPU 필름 처리와 워터푸르프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와 방풍이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덕다운 충전재와 촘촘한 경량 소재 안감으로 가볍고 다운이 새어나가는 현상을 방지했다.

또 후드 커버 디테일로 후드 탈착 시 스냅이 보이지 않게 깔끔한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추운 겨울철 핫팩을 넣을 수 있는 핫팩 포켓으로 방한 효과를 증대했다. 사이즈는 95, 100, 105, 110으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틸그린, 베이지 총 4가지로 선보인다.

프로젝트M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옷걸이형 압축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무신사에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프로젝트M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프로젝트M은 지난 7월 캐주얼 브랜드 중 선두로 롱패딩과 코트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역시즌 마케팅에 돌입했다.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맥시멈 에어 다운 롱패딩’과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코트’는 9월 30일까지 프로젝트M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19만9900원의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