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삼성 ‘갤럭시노트10’ 론칭을 맞아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과 협업한 전용 케이스를 선보인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제공

슈피겐은 최근 고기능·고가격화되는 스마트폰업계 흐름에 맞춰 보다 고급화된 케이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삼성전자의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그 일환으로 에스.티. 듀퐁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최초로 명품 케이스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케이스는 튼튼한 PC 소재를 바탕으로 외부에는 에스.티. 듀퐁의 고급 가죽과 가죽 제품 노하우가 더해졌다. 특히 전 세계 각국의 인사와 로열패밀리로부터 오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스.티. 듀퐁의 뛰어난 가죽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한 손에 들어도 그립감이 우수한 슬림한 형태에 케이스 내부에는 생활기스를 방지하는 스웨이드를 적용했다. 하단에는 에스.티. 듀퐁 심볼과 3색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돋보이고, 블랙 컬러 구성으로 중후한 멋을 느낄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의 우수한 기술력과 에스.티. 듀퐁 특유의 감성이 만난 신제품은 SKT 티월드 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을 한 고객에게 한정 제공된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은 에스.티. 듀퐁 플래그십 스토어와 슈피겐 오프라인 직영점에 전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