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중에서도 가장 가기 두려운 곳은 아마도 치과 아닐까. 매번 양치의 중요성이 강조되지만 일상에서 제대로 실천하기 힘든 것이 사실. 또 칫솔이나 치약의 경우도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있어 나에게 맞는 것을 고르기가 힘들다.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5성급 프리미엄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14일부터 9월말까지 필립스 소닉케어는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호텔 스위트룸에 설치하고, 투숙객들에게 소닉케어 프리미엄 칫솔모를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체험 후 소닉케어 음파칫솔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 쿠폰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의 셔틀버스를 이용해 롯데백화점 본점 8층, 신세계백화점 본점 7층 필립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투숙객 전용 실물 쿠폰 제시 후 다이아몬드클린(블랙, 로얄퍼플, 화이트, 핑크),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블랙, 화이트, 핑크) 모델 구매 시 프리미엄 칫솔모 1세트가 무료 증정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치아와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칫솔모가 닿기 힘든 구석까지 세정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