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추석 명절을 맞아 ‘2019 추석’ 기획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2019 추석’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특히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26일까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고객이 선물세트 5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등 주방 필수품을 10만원, 6만원,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 5000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전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치즈,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 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 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