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이 지났지만 여전히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여름휴가 시즌도 정점을 넘어서는 분위기이지만 아직도 어디 갈까 고민중인 이들이 있다. 미리 준비하지 못한 이들에게 숙소 예약은 쉽지 않을 터. 높은 물가 또한 부담이다.

이런 예비 고객들을 위해 특급 호텔에서는 도심 내에서 여행 온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피크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 각종 부대시설 또는 음식 패키지를 이용해 막바지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피크닉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호텔 베이커리숍 ‘알파인델리’에서 맥주, 와인 주류를 포함,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을 선보인다. ‘비어 치어스 세트’는 버드와이저 맥주 2캔, 바삭하게 튀긴 치킨윙과 쉬림프후라이, 샤워 크림과 치즈 딥소스가 올라간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었다. 맥주는 소프트 드링크로 변경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파티 투 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야외 피크닉, 홈 파티, 기념일 등 호텔 다이닝과 함께 보다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투 고’를 선보이고 있다. ‘패밀리 & 프렌즈’는 기본 8종 구성으로 ▲토마토 & 모짜렐라 샐러드, ▲궁중 잡채, ▲바비큐 폭립, ▲라자냐, ▲닭봉 튀김, ▲동파육, ▲탕수육, ▲티라미수가 포함된다.

‘키즈’는 기본 8종 구성으로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 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퀘사디아, ▲마카롱과 쿠키가 준비된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황제치킨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특허 출원한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만든 로스트 치킨인 ‘황제치킨’을 호텔 최초로 선보이며 황제치킨 패키지도 함께 내놓는다.

이번에 황제치킨 조리를 위해 사용하는 특허 출원한 염지 기법은 염기성인 소금에 산성인 초정리 천연 탄산수를 배합해 짠 맛을 중화시키고, 탄산 내 기포가 삼투압 작용을 촉진시켜 고기의 육질이 쫄깃하고 쫙 달라붙는 식감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황제키친 패키지에는 쫀득한 닭고기와 어울리는 오렌지 씨겨자소스와 부드러운 맛을 끌어올려줄 아보카도소스까지, 2가지 수제 소스도 함께 제공되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피맥 To-Go 프로모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여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피맥 To-Go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피맥’ To-Go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호텔의 1층 M Café에서 ▲마르게리따 피자 & 스텔라 생맥주 2잔 ▲ 프로슈토 피자 & 스텔라 생맥주 2잔까지 즐길 수 있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담백한 맛으로 도우 위에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로 토핑하여 만드는 피자이다. 프로슈토 피자는 돼지뒷다리 혹은 넓적다리를 염장하여 건조한 이탈리아의 햄을 도우 위에 토핑하고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등이 활용되어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하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쏘 쿨 썸머 여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여름을 2배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쏘 쿨 썸머’ 객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쏘 쿨 썸머’ 여름 패키지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 ▲광명동굴 & 레인보우 팩토리 2인 입장권 ▲호텔 내 휘트니스 클럽 시설 이용(실내 수영장, 사우나 포함) 등이 있다. 특히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여름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10만 원대의 놀랄만한 가격으로 호캉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 파라다이스시티 ‘고! 바캉스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폭염 속 실내에서 여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고! 바캉스’ 이벤트를 8월 25일까지 ‘플라자(PLAZA)’에서 진행한다. 8월 1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는 ‘세계 맥주 파티’가 진행된다.

한국크래프트맥주수입협회(KMBIA)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수제 맥주 200여 종과 국내에서 쉽게 접해보기 힘든 특별한 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맥주의 맛을 한층 살려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8월 18일까지는 ‘럭키 파라다이스’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 각 시설 이용 후 파라다이스 알파벳 스티커를 모아 제공받은 부채에 붙여 제출하면 로열 스위트 숙박 응모권과 함께 다채로운 경품 혜택이 쏟아진다.

또한 8월 25일까지는 ‘서머 마켓’이 열린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PART’가 셀렉한 인기 브랜드 여름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