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예스24, '크레마 카르타G' 출시...전자책 단말기 최초 동작 인식 가능

기사승인 2019.08.14  15:20:06

공유
ad38
ad48

예스24가 새로운 전자책 단말기를 내놓았다. 

사진=예스24 제공

예스24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최초로 동작 인식이 가능한 ‘크레마 카르타G’를 출시한다.

‘크레마 카르타G’는 2015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크레마 카르타’의 두 번째 후속 모델이다. ‘크레마 카르타’는 국내 최초로 카르타 패널을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했고 2017년 후속 모델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를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간 바 있다.

‘크레마 카르타G’는 전자책 단말기 최초로 동작 인식이 가능한 G센서가 탑재돼 사용자의 손 동작을 인식해 단말기 기울기에 따라 화면 방향이 상하 자동으로 조절된다. 또한 이번 ‘크레마 카르타G’는 기존 크레마 시리즈의 화면 내 정전식 페이지 넘김 기능과 좌우 물리키 버튼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상하 물리키 버튼을 한쪽 면에 위치시킴으로써 한 손으로도 편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예스24 제공

이와 함께 색온도 조절(CTM)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장 편안한 색온도 상태를 설정할 수 있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대비 21g 가벼워진 194g의 무게와 8.5mm의 두께는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00ppi의 고해상도 e-ink 카르타 패널과 프론트 라이트 기능, 전용 케이스 사용 시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기기의 전원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웨이크업 기능 등 기존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가 가진 장점은 그대로 유지됐다. 더불어 내장된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으로 최대 32GB까지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이 제공되며 페이지 넘김과 프론트 라이트, 오디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크레마 전용 블루투스 무선 리모콘과도 호환된다.

크레마 카르타G는 블랙 색상 한가지로 출시되며 5% 할인된 가격으로 예스24에서 1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G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후 9월 1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니셜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영문 이니셜이 각인된 크레마 카르타G 전용 가죽 케이스를 선물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