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낮 최고 기온 35도를 넘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아중, 한예슬, 송윤아, 이하늬, 김사랑까지 톱 여배우들이 가을의 향기를 전한다. 화보를 통해 미리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것이다.

(사진=엣지 (A+G))

김아중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바이블 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김아중은 세련된 FW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면서 다가올 가을을 한 층 설레게 만들었다.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페미닌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선사했고, 브라운 컬러의 셔츠로 완연한 가을 분위기에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세미 플레어핏 정장 팬츠를 착용하여 김아중의 명불허전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가 하면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새틴 스커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편안한 라운지 웨어에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멋을 더했다.

(사진=힐크릭)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 전속모델 한예슬의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트래블 인 런던'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블랙&화이트를 바탕으로 계절감에 어울리는 톤다운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한예슬은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모두 뽐내며 모자 등 용품부터 니트, 가디건, 패딩까지 다양한 착장의 골프웨어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한예슬은 각종 소품을 활용한 촬영에서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사진=까스텔바쟉)

이하늬는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2019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해피 컬처(Happy culture)'를 콘셉트로 브랜드 만의 상상력을 경쾌한 컬러와 이미지로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툰, 레고, 꿈 등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다양한 모티브를 중심으로, 까스텔바쟉 만의 감성을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독창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하늬는 까스텔바쟉의 일상에서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미소 머금은 초승달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라운드 풀오버에는 전판 프린팅 패턴의 큐롯을 매치해 위트 있는 패션 감각을 뽐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록 아트워크 포인트 상하의 세트 착장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어 톡톡 튀는 매력과 특유의 건강미를 뽐냈다.

(사진=조르쥬 레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에서는 브랜드 뮤즈 송윤아의 19 가을 화보 스케치컷을 공개했다. 송윤아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쭉 즐기기 좋은 필수 아이템들로 멋스러운 가을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윤아는 네추럴한 헤어 스타일에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니트와 가디건 등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했으며, 재킷, 스트레이트 팬츠를 활용하여 럭셔리한 커리어우먼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여기에 편안한 미소와 시크한 눈빛 등이 더해져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송윤아는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디테일한 포즈는 물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사진=와이드앵글)

김사랑은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의 2019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사랑은 골프 라운드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골프웨어로서의 기능성을 부각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필드 집중력을 높이는데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을 입었을 때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데일리 웨어로 겸용 가능한 캐주얼 니트와 큐롯을 매치한 오렌지 라인을 입었을 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