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이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Ax4(다다다다)’를 발매한다.

소속사 AOMG는 이번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DAx4’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에는 모자를 눌러 쓴 사이먼 도미닉의 모습과 함께 ‘2019 08 14 WED 6PM’라는 ‘DAx4’의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흩뿌려진 지폐들 사이 자유로운 사이먼 도미닉의 모습과 신곡 ‘DAx4’의 인스트루멘탈이 짤막하게 공개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이먼 도미닉은 웹툰작가 기안84의 아트워크 참여로 화제가 된 싱글 ‘왈’ 발매 이후 우원재의 ‘SS(Feat.사이먼 도미닉 & 후디)(Prod. By KHYO)’, 허클베리P의 ‘DNA(Feat.Deepflow & Simon Dominic)’,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신예 아티스트 웨이 체드의 ‘홈시크니스’(Feat.Leellamarz, 사이먼 도미닉) 등에 참여한 바 있다.

최근에는 박재범과 기린이 함께한 ‘배디스트 나이스 가이즈(Feat.사이먼 도미닉, DJ Light, DJ Wegun)’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AOMG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