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비스’ 장윤정, 전설의 미스코리아 귀환! 돌연 미국行 이유는?

기사승인 2019.08.13  17:00:09

공유
ad38
ad48

최고의 미스코리아로 손꼽히는 장윤정이 ‘비디오스타’를 찾아온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1987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얼굴을 알린 장윤정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은 물론 미스 유니버스대회에서 2위를 기록하며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고기록을 보유한 인물. 당선 이후 ’KBS 토요대행진‘, ’KBS 밤과 음악 사이‘ 등 당대 유명 프로그램들의 진행을 맡으며 80-90년대 국민 MC로서 큰 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돌연 미국행을 선택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장윤정은 딸에게 “나 미스코리아야!”라고 소리를 지른 적이 있다며 딸과의 일화를 전했다. 그는 “어느 날 딸이 학교에 오지 말라고 했다”며 “친구들이 엄마와 닮았다고 말을 해 딸이 기분 나빠하더라”라며 분에 섞인 말투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딸에게 ”그게 왜 네가 기분 나빠야 할 일이야, 나 미스코리아야!“라고 소리쳤다 말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MC 김숙은 장윤정에게 옛날에 하던 진행 모습이 보고 싶다며 일일 비스 MC를 요청했다.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장윤정은 MC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프로다운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고. 그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 30년이 지나도 입에 남아 있는 옛날식 멘트들로 현장의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미모는 물론 예능감까지 물오른 그녀들의 화려한 입담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그녀들의 매력 발산 무대까지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8월 1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